안전 식품 시스템 설명

안전한 식품 공급은 국가 경제, 무역 및 관광을 지원하고 식품 및 영양 안보에 기여하며 지속 가능한 개발을 뒷받침합니다. 세계화로 인해 더 많은 식품 품목 선택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여 세계 식품 공급망이 점점 더 길고 복잡해졌습니다.식품 안전, 영양 및 식품 안보는 모두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안전하지 않은 음식은 영양실조와 질병의 악순환을 유발할 수 있으며, 이는 특히 어린이, 영유아 노인, 노인 및 질병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해가 됩니다.

영양 및 식량 안보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과 함께 안전한 식량 공급은 무역 및 관광 측면에서 경제 성장을 지원하고 지속 가능한 개발을 장려할 수 있습니다 먹튀. 세계 식품 무역의 확대, 세계 인구 증가, 기후 변화의 영향 및 식품 시스템의 급속한 진화는 식품의 품질에 영향을 미칩니다. WHO는 안전하지 않은 식품과 함께 오는 건강 위험을 인식하고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국가적 및 세계적 규모로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세계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식품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동물 및 농업 생산의 강도와 산업화가 증가함에 따라 식량 안보에 대한 기회와 도전이 발생합니다. 기후 변화는 또한 식품 안전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문제는 식품의 안전을 보장해야 하는 식품 생산자와 취급자에게 더 많은 부담을 줍니다. 지역적 발병은 신속하고 다양한 제품 유통으로 인해 국제 비상 사태로 빠르게 전환될 수 있습니다. 감염된 식인성 질병은 지난 10년 동안 모든 대륙에서 보고되었으며 일반적으로 세계 무역으로 인해 증가했습니다.

일부 예에는 2017/18년 남아프리카에서 리스테리아 모노사이토제네스 형태로 바로 먹을 수 있는 육류 제품의 오염이 포함되어 1060건의 리스테리아 감염 사례와 216건의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이 경우 오염된 제품은 다음으로 배송되었습니다. 위험 관리를 위한 예방 조치를 구현하기 위해 국제적 대응이 필요한 아프리카 내 15개 국가.

안전하지 않은 식품은 건강에 위험을 초래하여 모든 사람을 위험에 빠뜨립니다. 어린아이, 영유아 임산부, 노약자, 기저질환이 있는 사람들이 가장 위험합니다. 매년 2억 2천만 명의 어린이가 설사병에 걸리고 96,000명이 사망합니다. 불안정한 음식은 영양실조와 설사의 악순환을 일으키고 가장 위험에 처한 사람들의 영양 상태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아디스아바바에서 개최된 식품안전에 관한 국제회의와 2019년 제네바에서 개최된 식품안전 및 무역에 관한 국제포럼에서 식품안전이 지속가능발전목표 달성에 얼마나 중요한지를 강조한 점에 주목했습니다. 식품 안전은 정부의 최우선 과제가 되어야 합니다. 지침과 규정을 개발하고 효과적인 식품 안전 및 위생 시스템을 구축하고 구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공중 보건에 중요한 문제입니다.

식품은 생산 또는 운송 중 언제든지 영향을 받을 수 있지만 주요 책임은 식품 생산자에게 있습니다. 그러나 식인성 질병의 상당 부분은 가정에서 식품 시설, 식품 서비스 시설 또는 시장에서 적절하게 조리되거나 취급되지 않은 식품의 결과입니다. 식품 취급자 또는 소비자는 식품을 구매하거나 판매할 때, 그리고 자신의 건강과 지역 사회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식사를 준비할 때 가장 기본적인 위생 관행을 보장하기 위해 자신이 어떤 역할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